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

반응형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방역체계가 많이 바뀌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전에는 누구나 PCR검사도 가능했고 무료였지만, 현재는 다르게 바뀌어나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정리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

사실 예전에도 비슷한 독감 검사를 할 떄에도 코를 찔렀기 때문에 가능은 하다고 생각했는데, 분명 선별진료소와는 차이점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중 하나는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를 실시하게된다면 다른 진료때문에 찾은 사람들도 전염이 될 수있고, 의사나 간호사 역시 위험에 노출이 되기때문에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이제부터는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가 가능하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물론 요즘 자가진단 키트를 구매해서 하는분들도 많지만 그래도 전문가에게 가서 진료를 받기 원하시는분들도 많으시니까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첫번째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인터넷 브라우져를 키거나, 모바일 인터넷으로 "보건복지부"라고 검색합니다.

현재 보건복지부 사이트를 들어가면 첫화면에 호흡기전담클리닉 현황이라는게 보일것입니다.

들어가게되면 리스트내용을 볼 수있어요. 간단한 방법이지만 아직 몰라서 헤매거나 하시는분들 많은데 자신이 속한 지역을 검색한 후에 쉽게 들어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근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서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두번째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는?

마찬가지로 휴대폰이나 PC인터넷으로 들어가서 건강보헝심사평가원이라고 적어볼까요?

현재는 저렇게 첫번째창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에 호흡기 진료지정 의료기관안내로 들어가면끝!

이렇게 제가 빨간 네모박스 두개 안에있는곳으로 볼 수있게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찾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렵지 않게 가능한것들이니 여러분들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 연이은 5만명대 확진자가 나오면서 불안한 상황입니다. 이제 저의 주변에도 확진된사람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있습니다.

조금 더 조심해야된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증상이 경미하거나 무증상인 사람들도 있지만, 조심해서 나쁠것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가는것도 지나치게 예민하게 생각할필요는 없지만 우리가 평상시 할수있는 마스크착용, 손씻기, 불필요한 외출 자제를 통해서 이 위기를 극복해야합니다.

이번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사람들은 정말 다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백신을 대하는 자세 생각하는것도 다르고, 마스크를 쓰는 방법도 다르고 정말 개인이 이렇게 다를수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어떻게보면 정말 초기에 완벽하게 통제해서 끝낼수있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을 하다가 또 우리 국민들만큼 마스크 잘하는사람들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요즘은 이상하게 길을 나가면 마스크를 잘 안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도 그렇고 이렇게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데 무섭지 않나? 싶다가도 주변에 그냥 감기정도니까 너무 걱정마 하는 사람들도 있고.

무엇이 정답인지 모르지만 현재 확산세가 굉장히 심하고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가 가능해진 상황에서 정말 동네돌아다니는것도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국에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이야기가 있듯 이번 여름쯤에는 좀 잡히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또 그렇게 되려면 당분간은 정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