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친코 보는 법 애플티비 무료 체험

반응형

파친코 보는 법 애플티비 무료체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5일 식목일이네요. 날씨가 추웠다 따뜻해졌다를 반복하는것 같습니다. 벚꽃도 곳곳에서 개화를 하면서 본격적인 날씨가 봄이라는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오히려 감기를 조심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파친코 보는 법

요즘 굉장히 핫한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애플티비 무료 체험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3월 25일 오픈해서 진행중인 작품입니다. 소설원작을 하고있는 드라마로써 뉴욕타임스 베스틀셀러에 선정이되기도 했습니다.

파친코 보는 법은?

우선 1화는 4월 1일까지 유튜브를 통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후 작품들은 애플티비 무 체험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페이에서 애플 티비와 관련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여 애플티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파친코 보는 법 알았으니 어떤 드라마일까?

장르는 대하드라마이며 가족 그리고 시대극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원작은 이민진 파친코 입니다. 3월 25일부터 시작해서 4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8부작으로 진행됩니다.

파친코 보는 법 외에 출연진은?

윤여정, 김민하, 이민호, 진하, 정은채, 정웅인, 노상현배우님 외에 많은 좋은 배우들이 출연하여 연기합니다. 개인적으로 윤여정 배우님의 좋은 작품이 또 하나 탄생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애플티비 무료 체험으로 작품을 만나보세요! 시청등급은 15세관람가로 대본번역은 황석희님이 해주셨습니다.

계속해서 파친코 보는 법을 살펴보면..

무료 체험 기간이 7일이라서 지금하는것보다는 작품이 다 나왔을 때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기다리기 힘드신분들은 얼른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촬영은 주로 캐나다 벤쿠버와 대한민국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장면들을 생동감있게 볼 수있는 작품입니다.

요즘은 격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할 수있는게 많이 없어서 그런지 드라마 정주행을 하시거나 영화를 이것저것 보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파친코 보는 법을통해서 이 작품도 한번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주행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한편씩 쉬면서 보곤 합니다. 뭐.. 재미있을 때에는 2화 연속으로 보는 경우도 있지만, 엉덩이가 무거운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정주행은 저에게 너무나도 힘들더라구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날씨가 풀리고 격리해제하는 사람들도 하나 둘 생겨나면서 조금씩 가볍게 운동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가볍게 걷기와 뛰기를 하는데, 어제 근처 큰 공원에서 뛰는데 휴대폰으로 파친코 보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하게되었습니다. 항상 영감은 밖에서 찾는거 같은..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